담양카페추천 아우터베이크하우스

담양 신상카페 아우터베이크하우스 오픈 당일 바로 출동했습니다!!! 오늘 오픈은 18일입니다. -평소 즐겨찾는 카페인 화정동 아우터베이크하우스의 2호점이라 할 수 있는 담양카페 아우터베이크하우스는 아마 곧 핫풀해지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담양읍 양각리 76-3번지구로 의외의 위치에 있습니다.역시 근교카페라니 ᄏᄏᄏ

>

둥근 건물이었습니다. 바로 옆에 주차장도 있고 주차 걱정도 없었습니다. 원래는 공장같은 큰 건물을 개조한 느낌?!

>

입구에서부터 굉장히 예뻐요.

>

오픈은 12시부터 마감 20시까지입니다.1월 31일까지는 휴일없이 영업한다고 합니다.그리고 2월부터는 매주 수요일이 휴무입니다. 지금 담양 아우터베이크하우스 오픈일정 때문에 화정동 아우터베이크하우스는 1월18일부터 27일까지 잠시 쉰다고 합니다.

>

>

매장은 넓은데다가 중앙에 디저트테이블이 놓여있어서

>

카페인 담양, 카페인 담양으로 직접 찍어보았습니다. 아우터베이크하우스는 단체석이 많았습니다.

>

>

가운데 스토브도 켜진다!!!!

>

>

아주 깨끗한 창가의 자리!!! 여기가 제일 예쁜 것 같은데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가셨어요 다다미 안쪽에 거울이 있는 껌자리

>

>

편안한 소파 의자가 많네요! 담양 카페 아우터 베이크 하우스 디저트 테이블로 오시는 분이 디저트는 필수라고 해서 트레이를 가지고 디저트를 넣기 시작했습니다.

>

청포도타르트, 딸기타르트, 체리크림치즈타르트,

>

>

컵케이크들이!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미니 양초도 있고요.화정동은 아우터베이크하우스 거리라서 자주 가는 편인데 디저트 라인업은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

애플 시나몬 케이크와 브라우니, 파운드까지!!! 아우터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 포장지와 함께 전달하는, & 선물용으로도 좋다!

>

담양카페 아우터베이크하우스 메뉴입니다.커피, 티, 음료, 스무디, 주스까지 메뉴는 화정동과 똑같아요!

>

아우터는 음료가 대부분 맛있으니까.사과차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친구들은 아인슈페너도 굉장히 갖고 싶어.귀여워. 사장님들 얼굴찍어서 만든 캐릭터 같은데 진짜 귀여워요. 닮았습니다.

>

>

창가쪽 자리 너무 예뻐요~~ 햇빛도 들어오니까 오후의 여유란 이런건가!! 오픈 당일 찾았는데 아직 오픈 소식을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복잡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아마 조만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것 같은 느낌이야.

>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예쁜 글라스에 담긴 아인슈페너와 사과티!! 아우터베이크하우스 머그잔에 담긴 아인슈페너도 비주얼이 좋고 사과티도 훌륭하다.

>

제가 마신 사과티 계피가 들어가서 시나몬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사과의 달콤함과 계피의 특유의 맛이 어우러져 매력적이고 맛있었습니다. (시나몬을 싫어함)

>

오픈기념 사브레를 줬어요.아우터사브레 맛있지만 따로 판매를 안해서 아쉽다.

>

담양신산카페아우터베이크하우스화정동의아우터베이크하우스2호점으로조만간사람들도많고더욱핫플해질수있을것같습니다.

>

디저트도 음료도 맛있고, 가게도 넓은 아우터 베이크 하우스 건물 규모에 비하면 좌석 배치는 그리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더 넓게느꼈어!?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