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카페추천 아우터베이크하우스

담양 신상카페 아우터베이크하우스 오픈 당일 바로 출동했습니다!!! 오늘 오픈은 18일입니다. -평소 즐겨찾는 카페인 화정동 아우터베이크하우스의 2호점이라 할 수 있는 담양카페 아우터베이크하우스는 아마 곧 핫풀해지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담양읍 양각리 76-3번지구로 의외의 위치에 있습니다.역시 근교카페라니 ᄏᄏᄏ

>

.
블로그의 자료는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저장후에는 구독과 좋아요 잊지말고 꼭 눌러주세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된답니다❤️ 기본사이즈 | 9:16 /모든기종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서비스 중 하나인 보이스톡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르게 출시 한 이력 있습니다만 이 기종의 경우 삼성전자 보다 더 독보성 있었다. 외에도 업무적으로 중요한 연락은 최대한 빨리 피드백이 가능하게 도와주고 애플워치를 사용하면 실제로 회의를 하거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일을 할 때도 휴대폰을 계속 체크하면 왠지 집중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인식이 되는데 시계를 한 번씩 쳐다보는 것은 그렇게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훨씬 업무적으로 능률도 오를. 높힐 수 있는 제품입니다.

둥근 건물이었습니다. 바로 옆에 주차장도 있고 주차 걱정도 없었습니다. 원래는 공장같은 큰 건물을 개조한 느낌?!

>

입구에서부터 굉장히 예뻐요.

>

오픈은 12시부터 마감 20시까지입니다.1월 31일까지는 휴일없이 영업한다고 합니다.그리고 2월부터는 매주 수요일이 휴무입니다. 지금 담양 아우터베이크하우스 오픈일정 때문에 화정동 아우터베이크하우스는 1월18일부터 27일까지 잠시 쉰다고 합니다.

>

>

매장은 넓은데다가 중앙에 디저트테이블이 놓여있어서

>

카페인 담양, 카페인 담양으로 직접 찍어보았습니다. 아우터베이크하우스는 단체석이 많았습니다.

>

>

가운데 스토브도 켜진다!!!!

>

>

아주 깨끗한 창가의 자리!!! 여기가 제일 예쁜 것 같은데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가셨어요 다다미 안쪽에 거울이 있는 껌자리

>

>

편안한 소파 의자가 많네요! 담양 카페 아우터 베이크 하우스 디저트 테이블로 오시는 분이 디저트는 필수라고 해서 트레이를 가지고 디저트를 넣기 시작했습니다.

>

청포도타르트, 딸기타르트, 체리크림치즈타르트,

>

>

컵케이크들이!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미니 양초도 있고요.화정동은 아우터베이크하우스 거리라서 자주 가는 편인데 디저트 라인업은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

애플 시나몬 케이크와 브라우니, 파운드까지!!! 아우터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 포장지와 함께 전달하는, & 선물용으로도 좋다!

>

담양카페 아우터베이크하우스 메뉴입니다.커피, 티, 음료, 스무디, 주스까지 메뉴는 화정동과 똑같아요!

>

아우터는 음료가 대부분 맛있으니까.사과차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친구들은 아인슈페너도 굉장히 갖고 싶어.귀여워. 사장님들 얼굴찍어서 만든 캐릭터 같은데 진짜 귀여워요. 닮았습니다.

>

>

창가쪽 자리 너무 예뻐요~~ 햇빛도 들어오니까 오후의 여유란 이런건가!! 오픈 당일 찾았는데 아직 오픈 소식을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복잡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아마 조만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것 같은 느낌이야.

>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예쁜 글라스에 담긴 아인슈페너와 사과티!! 아우터베이크하우스 머그잔에 담긴 아인슈페너도 비주얼이 좋고 사과티도 훌륭하다.

>

제가 마신 사과티 계피가 들어가서 시나몬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사과의 달콤함과 계피의 특유의 맛이 어우러져 매력적이고 맛있었습니다. (시나몬을 싫어함)

>

오픈기념 사브레를 줬어요.아우터사브레 맛있지만 따로 판매를 안해서 아쉽다.

>

담양신산카페아우터베이크하우스화정동의아우터베이크하우스2호점으로조만간사람들도많고더욱핫플해질수있을것같습니다.

>

디저트도 음료도 맛있고, 가게도 넓은 아우터 베이크 하우스 건물 규모에 비하면 좌석 배치는 그리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더 넓게느꼈어!?카페

.
6일(현지시간)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유타대에 다음날 예정된 부통령 후보 TV토론 무대에 투명 플라스틱 보호막이 설치돼 있다. 프랑스 파리 국립 오페라단(Opera national de Paris)이 오페라와 발레 공연에서 흑인 분장(blackface)을 금지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일본 총리가 지난달 16일 관저에서 취임 후 첫 회견을 열고 있다. 로이터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코로나19 백신 긴급사용 승인기준을 강화했다. 영상 캡처미셸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부인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지난 8월 미국 매서추세츠주 보스턴의 주의회 앞에서 큐어넌 지지자가 성조기를 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