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한 만큼! 부산 웨딩박람회

 

저는 솔직히 KJDC에서 진행하고 있는 부산 웨딩 박람회를 처음 경험해 봤습니다. 여기에는, 종래 알고 있는 이벤트와는 달리, 다이렉트로 상품을 구입할 뿐만 아니라, 중량 업그레이드나 1캐럿 다이아를 보는 것보다도 손에 넣을 수 있는 방법이 모두, 준비가 갖추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박람회 장소에 도착하기 전부터 굉장히 기대감을 갖고 긴장해서 보았는데, 모든 절차에 관해서는 일반적인 직원분이 아니라 디자이너분이 완벽하게 준비를 해 주셨기 때문에 당연히 기분 좋은 마음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이 부산 웨딩박람회 소식은 친구가 미리 정보를 알려줬는데도 역시 속은 것치고는 한번 가야겠다고 마음먹고 넘어갔어요.그만큼 비용도 좋은 것으로 구경하고 감정서도 절대 놓치지 않고 잘 보게 된 거죠. 딱 가성비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1차적으로 다 센스 있게 골라봤습니다.조합을 새롭게 하거나 아니면 처음부터 기획을 해봄으로써 진행해볼 점을 요청해보고 아주 편하게 확정을 했습니다.

사실 이런 이벤트가 있어요 은하수들은 대부분 위탁해서 판매하는 시스템만 자랑했을 뿐 일렉트로 다이아몬드의 원가에 가까운 금액을 통보받게 되면서 절차를 완전히 바꿔 진행하게 됐어요.그래서 더 믿을 수 있게 느껴지기도 했던 것 같아요. 여기 되게 유명한 청담동 주얼리 회사 중 하나인 파라디체와 알제도 있었거든요다들 다이아몬드 반지를 크게 맞춰보는 거에 관해서도 한번은 로망을 가져봐도 되잖아요?

여기서 바로 골라보기 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정말로 설레는 마음으로 계약을 진행시킬 수 있었습니다.

사전신청을 해보고 미리 안내받은 대로 KJDC 박람회가 열리는 걸 확인하고 차도 쉽게 제대로 입장하기까지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하지만만약사전신청을안해봤다면조금더확인해보면대기시간이걸릴수도있다고하니까이왕이면먼저고려해보는게좋겠어요.

내부도 규모가 꽤 컸고 결혼 준비에 대해서 현실적으로 내용을 주의 깊게 볼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그런지 좀 더 머리가 빨리 돌아가더라고요.물론 마음이 흔들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견적에 관한 이야기를 듣다가도 솔직히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앞자리 숫자가 작았기 때문에 좋은 기분을 잃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제까지 어쩜 저렇게 예의가 아니다 사물에 대한 힘든 고민만 했는지, 많이 후회하고 있습니다만.제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사실적인 조언까지 들으면서 사은품에 대해서도 흥미롭게 이야기를 들어봤는데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더라고요.

부산 웨딩박람회에서 첫 번째 하나하나새롭게조합도진행하면서틀에박힌대로선택하는것을어렵게만들지않아도됩니다. 같은 세트로 되어 있는 것이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만.귀걸이에 대해서 사실 후보를 두 개 정도 올려봤는데 하나는 결국 제 발로 골라보고 나머지 하나는 친어머니께 선물을 하는 것으로 나름대로 합리적인 선택을 한 것 같아요.

그렇지 않아도 결혼식을 올리기 전 에게, 그래도 부모님께 선물을 잘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한편으로는 있었어요.

일반적인 부산 웨딩박람회와는 달리 KJDC는 예물만 보고 판단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했어요.혹시 기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덜 들게 3주 정도 기본적으로 걸린다고만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물론 요즘은 스몰웨딩도 워낙 대세여서 반지만 따로 맞추는 것도 흔쾌히 할 수 있었지만요.디자이너 분이 여러 가지 말씀하시는 것을 주의 깊게 듣다 보면 자기를 위한 선물을 쉽게 골라 볼 수 있거든요. 당연히 그 와중에 가끔씩 요구하는 조정사항에 대해서도 주저 없이 의견을 내놓게 됐습니다.

남자친구의 적극적인 의견대로 화이트골드로 웨딩밴드를 심플하게 골라봤습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 진행하다 보니 제 나름대로 지루함을 느꼈고, 드림을 다르게 하거나 아니면 세팅을 조금 다르게 하는 점에 따라 좋은 결정을 내린 적도 있습니다.

같이 참고하기 좋은 점들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준비해 주셨기 때문에 합쳐서 스타일을 구성했습니다 한 번에 샘플도 착용하고, 역시 실제로 어떤 느낌을 연출할 수 있을지도 미리 캐치해 보았습니다.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그래도 남은 기간동안 다시 KJDC 박람회가 열릴 예정이라고 하셨는데 곧 그 기간이라고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시간 등을 미리 찾아보고 방문까지 먼저 진행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규모도 클 뿐만 아니라 사은품에 대한 기쁨을 맛보는 것 역시 한몫을 하게 돼서인지 다시 한 번 보고 싶었습니다.

수수료 ZERO! KJDC 결혼예물 박람회 혜택 및 일정종로 수원부산 www.ringvillage.com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일로 161-1202호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일로 156-13층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73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