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가다. (광명 아울렛, 광명가볼만한곳, 프라모델/피규어 특별전!) ❓

엄마와 쇼핑을 겸해서 광명 롯데몰에 갔습니다. (신랑은 기사) 엄마랑 쇼핑할 때는… 제가 항상 콩가루 떨어져요. 어머님 사랑합니다. ♡

롯데 광명점의 주차장은 유료입니다.하지만 1만원 이상 영수증이 있으면 3시간 무료입니다.하하하하… “이케아에 주차할 필요 뭐 있어요?

>

.
블로그의 자료는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저장후에는 구독과 좋아요 잊지말고 꼭 눌러주세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된답니다❤️ 기본사이즈 | 9:16 /모든기종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서비스 중 하나인 보이스톡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르게 출시 한 이력 있습니다만 이 기종의 경우 삼성전자 보다 더 독보성 있었다. 외에도 업무적으로 중요한 연락은 최대한 빨리 피드백이 가능하게 도와주고 애플워치를 사용하면 실제로 회의를 하거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일을 할 때도 휴대폰을 계속 체크하면 왠지 집중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인식이 되는데 시계를 한 번씩 쳐다보는 것은 그렇게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훨씬 업무적으로 능률도 오를. 높힐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병정님! 결혼하기 훨씬 전에 제 카톡방도 사셨던 병정곰님!! 층별로 돌기 시작했습니다!

>

3층 닛코 광장에서는 토비즈 프라모델 피겨 특별 초대전이 열렸습니다!!

>

정말로…여기는 바로 저와 신랑을 위한 장소였습니다!!

>

울타리 밖에는 붙박이 아이언맨이 있었습니다 그 옆에도 만들어놓은 로봇머리(…ww)가 있었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저 울타리안에 들어가보겠습니다!

>

울타리 안에는 건프라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

“오오~잘했구나~”하고 감상하고 아래의 가격을 보고 깜짝 놀라 버렸습니다.완성된건 프라 1개당 80만원이야. 저희 남편도 건프라 잘 만들 뿐만 아니라 도색도 잘하는데…저희 집에는 80만원짜리 건프라가 널려 있네요! 저는 사실 부자였던 것 같아요. 하하하하

>

20~30%정도 세일을 한다는 광고가 부끄럽게도… 적어도 저나 신랑 입장에서는 저는 전혀 할인이 되지 않는다는 게 함정입니다.이미 가지고 있는 건프라는 우리가 산 금액보다 높다는 것이 함정입니다.이참에 건프라장사를 해야하나 싶습니다.건프라 코너를 빠져나와 피겨/뽑기/식완 코너로 옮겼습니다.​

>

>

큐포스켓 친구들이 많네요! 개인적으로 큐포스켓은 모으지 않았지만… 세라문 큐포스켓 있으면 하나쯤은 살까 생각했어요.아니면 디즈니 공주라도 사올까 했어요.하지만 건프라처럼 큐포스켓 친구들도 높다는 게 함정입니다.뭐예요? 20퍼센트~30% 할인한다니… 하아하아! 덕이 합작인가요, 모르는 사람은 비싼 값에 척척 사네요! 와아!

>

많은 아이들이 모여있었던 장난감, 식품도 역시… 저도 포켓몬 장난감을 아주 좋아하거든요. 집에도 꽤 있고 하곤테라륨에서 살까 해서 가격을 보니 역시!! 현재 온라인몰의 판매가격보다 비쌉니다.

>

그러다 결국 보기만 하고 말았습니다….덕이 호갱입니다. 스마트폰으로 검색만 해도 싼 상품이 많이 나오는데, 바리바리 사가는 쪽을 보고… 한탄..하하.

>

4층에는 프라모델/피겨 특별전을 주최한 업체 토비즈 매장이 있습니다.다만 이곳은 프라모델, 피규어 판매가 주가 아니라는 점! 이곳은 카페였습니다.카페. 건프라나 피규어는 팔지만 그건 부업이고 여기는 카페!!! 이날 제가 건져 올린 건 초코프라페와 엄마가 사주신 코트였어요. 건프라던가 피규어같은것은 매장에서 사면 팔수가있어요 하하하하

.
6일(현지시간)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유타대에 다음날 예정된 부통령 후보 TV토론 무대에 투명 플라스틱 보호막이 설치돼 있다. 프랑스 파리 국립 오페라단(Opera national de Paris)이 오페라와 발레 공연에서 흑인 분장(blackface)을 금지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일본 총리가 지난달 16일 관저에서 취임 후 첫 회견을 열고 있다. 로이터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코로나19 백신 긴급사용 승인기준을 강화했다. 영상 캡처미셸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부인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지난 8월 미국 매서추세츠주 보스턴의 주의회 앞에서 큐어넌 지지자가 성조기를 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