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슬머리펴기,매직 스트레이트펌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이너 우노입니다! 블로그 포스팅도 일이라 생각하는 순간 정말로 힘든 일이 되어 버립니다.노트북을 펼칠 때마다 이런 기분인 것 같아요. 자신에게 하는 약속, 과정, 지키지 않으면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는 느낌이라고나 할까.헤어스타일 소개하면 오늘 하루도 거창하게 시작하네요~go

>

오늘은 무엇보다도 고객님의 고민 중 하나인 ‘곱슬머리’와 ‘매직스트레이트 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펌의 원리와 염색 원리는 화학 시술의 근거가 있습니다.다른 표현을 한다면 ‘팜을 했다’는 간단한 표현 중에는 산화와 환원 과정을 거쳐 보이는 더 많은 화학 시술 과정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곱슬머리의 기르기와 매직 스트레이트 파마 뿐만 아니라 모든 파마 과정은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곱슬머리의 기르기와 웨이브 파마도 됩니다.

>

매직 스트레이트 팜과 헤어 스타일에서 더 중요한 것은 어떻게 기를지에 대해서도 중요하지만 먼저 더 중요한 것이 많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

어떻게 늘리느냐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힘을 주고 늘리는 것과 힘을 빼고 늘리는 것은 실험에 의한 결과에 차이가 없다는 것입니다.저는 운동을 해서 팔이 좀 두꺼운 편인데 매직 스트레이트 파마 수술을 할 때 손님이 듬직하다고 합니다.  위약 효과입니다.^^

>

곱슬머리 뿐만 아니라 모든 시술은 고객이나 시술자도 안전하고 건강한 머리카락을 원합니다.

>

그럼 뭐야? 매직 스트레이트 펌과 웨이브 펌 시술로 상했다고 느끼는 가장 큰 원인은 뭘까요?

>

[고환원과 과산화] 강한 약제를 사용하여 장시간 방치하거나 그 상태에 다시 열을 가하여 모발에 높은 환원작용을 시켜 모발의 탄력을 빼앗기는 것이 가장 핵심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어떤 약재를 어떻게 바르고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할까.

>

모발의 탄력을 유지하면서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것 어느것 하나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

디자이너에게 가장 필요 없는 것은 자신만의 감각만으로 모든 시술을 결정한다는 것입니다.습관적인 일이에요.

>

머리도 스타일도 익숙한 것, 습관적인 것에 치우쳐 버리면 곱슬머리도 어떤 스타일도 좋아지지 않고 답보상태를 반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오늘도 예쁜 머리를 할 수 있는 근거 곱슬머리 확대였어요.

>

더 많은 디자인과 스타일을 알고 싶다면 인스타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