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뽑기 골프 게임의 종류와 방식 골프 내기의 종류

 안녕하세요 블루밍입니다골프를 즐겁게 하는 방법 중 하나가 게임입니다. 핸디가 비슷한 사람끼리 치면 스트로크하면 좋지만, 각각 실력이 다르다면 다른 방법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골프 게임의 종류와 게임 방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스트로크

타당 게임이라고도 불리며 실력 의 차이에 따라 미리 핸디캡을 주기도 합니다.예를 들면 스코어가 1번 플레이는 85개, 2번 플레이는 90개, 3번은 95개, 4번은 100이라고 하면 1번 –> 2번에 5개 1번 –> 3번에 10개 1번 –> 4번에 15개의 핸디캡을 줍니다.만약 핸디캡 없이 할 경우 스크래치 게임이라고 합니다.

2) 스킨즈

골프에서 게임을 할 때 가장 많이 하는 방식으로 골퍼가 특정 금액을 미리 내고 홀마다 타수를 가장 적게 친 사람이 상금을 받는 방식입니다.만약 최저타를 친 플레이어가 여러 명일 경우 상금은 다음 홀로 이월됩니다.

니아, 롱기라는 것도 있고 마스요~ 니아는 파3에서 핀에 가장 가깝게 붙인 사람에게 상금을 주는 것이고 롱기는 파5에서 가장 드라이버를 멀리 간 사람에게 상금을 주는 방식입니다.

스킨스 방식은 친분이 없는 사람들끼리 골프게임을 할 때에도 무난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한 홀에서 열심히 잘하면 초보자도 상금을 받을 수 있어 초보자도 즐겁게 즐기시기 좋아요~

3. OECD 스킨스

스킨스 방식으로 조금 응용되어 다른 방식으로 처음 상금으로 낸 금액이나 정해진 금액으로 원금을 모두 챙긴 순간부터는 OECD규칙의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OECD는 오빠 삼삼년이라고 들키기도 하네요.띠, 벙커, 쓰리 퍼트, 트리플 보기, 해저드에 들어가면 해당됩니다.

4) 딩동댕

딘은 티샷을 가장 멀리 보내는 플레이어를 말하고 동은 그린에 공을 가장 먼저 올린 플레이어단은 가장 먼저 홀컵에 공을 넣은 플레이를 말한다.

5. 라스베이거스

인원이 4명 이상인 짝수일 경우 2:2팀을 먹고 즐기는 게임 방식이며 실력에 따라 1등과 4등, 2등과 3등이 팀이 되며 홀이 끝나면 해당 홀에서 얻은 스코어에 따라 다시 팀이 짜여집니다.그래서 이전 홀에서 같았는데 다음 홀에서 적이 될 수도 있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6. 신라 스베가스 (뽑기) 라스베이거스에서 응용된 방법으로 5개의 뽑기통 안에 조거를 하나 넣은 후, 조커를 뽑은 플레이어는 타수에 관계없이 무조건 표시합니다.

동일한 카드를 뽑은 플레이가 팀이 되어 파트너 중 한 명은 조거코어 한 팀이 되겠습니다.그래서 팀 간 스코어를 비교해서 진 팀에게 상금을 주는 방법입니다.이 방식은 잘 쳐도 조거가 나오면 보기가 되므로 실력자에게는 다소 불리합니다.

7, 후세인

후세인이 된 1명의 플레이어와 나머지 3명의 플레이어가 대결하는 구도로, 매 홀 N의 (예를 들어 2위) 스코어를 얻은 사람이 후세인에게 지명되어 후세인의 스코어에 3배를 더하여 얻은 스코어와 기타 3명의 플레이어의 스코어를 비교해 낮은 쪽이 매 홀 상금을 받는 방식입니다.

이 외에도 좌탄우탄으로 티샷한 공이 오른쪽, 왼쪽으로 간 플레이어끼리 팀을 이루는 게임 등 다양한 골프게임이 더 있습니다.

위의 게임을 가장 많이 이용 하고,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많이 합니다.이상 골프게임 방식이였습니다.~~ 고르링 여러분 우리도 하루빨리 고르링 탈출해서 고수들이랑 게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