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건강환 단비식품 환oem 환임가공 스틱oem 스틱임가공 환스틱 임가공업체 건강환 매일 누적되는 피로! 피로회복 에 좋은음식 은 뭐가 있을까?

 안녕하세요 😉 오늘부터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져서 급하게 두꺼운 외투를 꺼냈습니다!출근길 많은 분들의 복장도 두툼한 걸 볼 수 있었고요!옷뿐만 아니라 마스크도 겨울용 마스크를 찾고 있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저희도 빨리 미리 방한용 마스크 준비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감미식품이 준비한 건강정보는 평일 출근해서 일하면서 쌓인 피로가 주말 동안 풀릴 수 있도록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과일을 알려드리려고 해요.메모 준비 공유 준비해서 START!!

1. 포도당과 과당이 많이 함유된 포도는 건강을 되찾는 데에 도움이 되는 과일입니다.피로회복과 함께 혈액순환 개선,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며, 특히 독소제거에도 좋은 과일이라고 합니다.껍질에는 영양분이 많기 때문에 함께 섭취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단, 껍질까지 섭취할 때는 깨끗이 세척해야 불순물 없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2. 딸기비타민C 함량이 높은 딸기는 8개정도 먹으면 그날 필요한 비타민C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또한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시력개선, 혈관보호, 콜레스테롤 저하 등으로 건강을 회복시킨다고 합니다.

3. 레몬비타민C 함유량이 높은 레몬은 감기 예방에 특히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감기 증상이 생겼을 때 레몬차로 따뜻하게 하면 감기 증상이 완화되는 효과가 있고 피로가 빨리 가라앉는다고 합니다.또한 피부 트러블에도 좋은 효과가 있어서 레몬 속의 구연산이 피로회복에 좋다고 합니다.

4. 사과에는 구연산이 들어있어서 피로회복에 큰 효과가 있다고 해요.비타민C와 유기산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 우리 몸 건강에 큰 도움이 되고 특히 껍질까지 드시면 좋지만 껍질 특유의 식감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은 주스로 갈아서 드시면서 껍질까지 함께 갈아서 드시면 좋습니다.

5. 복숭아에는 비타민 A, C, 그리고 유기산이 들어있어 체내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수분이 많고 비타민이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 미용과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6. 감곶감 비타민A, C, 카로틴, 칼륨, 타닌,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철분 등 다른 과일에 비해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된 곶감!특히 곶감은 배변을 원활하게 하고 창자의 균형을 유지하며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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