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뉴카빙2 EFI 구형과 바뀐점. ⭐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포스팅에 이어 뉴커빙 2EFI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무엇이 달라졌는지 한 번 볼까요?우선 가장 큰 변화는 유로4에 적합한 인젝션의 변화에 있는 것이지요.~구형 카빙은 캡방식의 신형 카빙은 인젝션입니다.캡 방식과 인젝션 방식의 차이는 대단합니다.하지만 인젝션이 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당연한 일이지만, 어떤 부품을 사용했는지가 아주 중요한 것이군요.또 사진은 나중에 공개하겠지만 가장 중요한 심장 엔진이 변경되었습니다.뉴 카빙 2의 EFI 엔진에 대해서는 다음의 포스팅에서 다루어 봅시다.요즘 어떤 분이 블로그에서 구형 뉴커빙2에 엔진 이슈를 많이 올리시더라구요. 하지만 이제 신형이에요.내구성에 대해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사실!

다른 특이한 점을 알아보겠습니다.사진으로 볼까요?​

>

첫 번째로 눈에 들어오는 EFI 엠블럼.인젝션으로 변경된 것이 한눈에 보이는군요.

>

구동계 자체가 바뀌었습니다. 커버 뿐만 아니라 내부 풀리부터 시작해서 모든 것이 바뀌었다는 사실, 커버의 S&M 마크가 보기만 해도 믿음직하네요!

기존의 구형 뉴 카빙 2에서 볼 수 있었던 킥 스타터는 사라졌네요.이제 시동성에 대한 문제점이 완전히 사라졌다고 보면 되겠죠?

>

앞 브레이크 시스템입니다. 디스크도 대구경으로 바뀌었습니다.로터도 변경되었고, 호스도 고무에서 메시 호스로 변경된 것이 보이네요!

>

리어 브레이크 시스템입니다.기존의 드럼 방식에서 유압 디스크 방식으로 바뀌었네요! 호스도 메시 호스가 들어가 있습니다.가장 큰 차이점으로는 CBS가 적용되었습니다.CBS는 전후연동식 브레이크가 있군요!! 역시나 원가가 오르면 뉴 카빙 2 EFI입니다!

>

리어 타이어!! 변화가 보이나요?광폭 타이어에 인치도 커졌대요.주행성능도 확실히 좋아졌겠네요.

>

구형 뉴커빙 2 머플러 이슈도 있죠? 하지만 신형 뉴커빙 2EFI는 걱정 마세요.머플러 디자인은 같지만 잡아주는 다이 부분이 굉장히 두꺼워졌습니다.이제 목도리 걱정도 안녕입니다.

>

계기판에도 S&M 마크가 빼곡히! 엔진 경고등도 보이네요.이제 수리하기도 편하네요. ㅋ

디자인 빼고 다 바뀌어도 상관없는 뉴커빙2 EFI 굳이 말하지만

비주얼 쇼크로 진행하는 뉴커빙2 EFI 프로모션! 199만원! 에 따라오는 사은품 고급 하프페이스 헬멧 & 리어다이 (등받이) & 시트 드레싱(10만원 상당, 디자인 버리에이션) & 넘버록 OR 디스크 록 & 레버 커버가 총 199만원에 출시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프로모션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오늘은 이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