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 베팅, 이거부터 쉽게 할 수 있어”

 

오늘은 오랜만에 기법에 대해서 으로 공부합니다.

오늘의 주식 수법

종가 베팅이에요종가매매라고도 하는데요.

종가 베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충

회사원이라 시간이 없다.초보라서 주식이 어렵다. 장중에는 매매하기가 두렵다.

여러 가지 이유를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종가 베팅은 이런 분들을 위해서 정규 시장이 끝날 때쯤에 사들였다가 다음날 오전에 수익을 올려서 얻는 매매법입니다.

종가 베팅의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1. 주식보유시간이 짧으면 실제 몇분밖에 없다

예를 들면, 3시 20분~3시 30분 사이에 주식을 매수하고 다음날 오전 9시 또는 9시 30분 이전의 시세를 전달할 때 매도를 하기 때문에 실제 주식 보유 시간은 그리 길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주식에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하루 종일 주식 차트를 본다고 해서 수익이 나는 건 아닙니다.정규 거래 종료 30분 정도면 종목 선정에서 매입까지 끝나므로, 편하게 매매할 수 있습니다.

3. 다음 날 시작이 갭이 나타나면 바로 수익이 발생한다.

다음날 장 초반부터 1~2%라도 갭 상승으로 출발하면 바로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갭 하락으로도 출발할 수가 있기 때문에 유의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 밖에도 종가 벳티 노래의 장점은 많습니다.

그럼 그럼 어떻게 종가 베팅에 대한 기준을 만들어 실제 매매에 적용할 수 있는지 살펴봅시다.

이 매매 법은 지극히 개인적 경험에 기인하오니 참고로 하세요.

기준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근 5일 배에 타고 급등한 종목을 찾는다.

2.5일 선에 타고 급등한 종목이 5일 선을 돌파하고 하락하는 시점을 잡다.

3. 최초의 5일 선을 뚫고 내려오는 날 종가로 매수하다.

4. 다음날 1~3%사이 환율을 줄 때 판다.

이로 끝입니다.매우 간단합니다.

다시 그림으로 설명 하겠습니다.

우선 최근 5일 선에 타고 급등한 종목을 찾습니다. “최근 상한가 이후 갈수록 증가할 종목이 될지도 모르는데.

이렇게 5일선을 타고 급등하는 종목이 처음 5일선을 돌파하고 내릴 때 종가로 매입합니다.

단, 양초의 종가상 5일 선을 확실히 할애하셔야 합니다.

손절 설정

주식은 100% 없기 때문에, 반드시 매수전에 손절매도 예상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선절은 종가 베팅을 한 양초의 저가격을 손절선으로 잡고 저 라인을 이탈하면 손절합니다.

상표 찾는 방법을 육성 증권 HT S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누적 등락률 상위 [0194] 창을 표시합니다.

최근 등락률이 높았던 종목 순위별로 표시하는 창입니다.

기간을 누적일수 7~14일정으로 지정하여 검색하시면 최근 등락률이 높았던 종목순으로 검색됩니다.

종목조건에 대해서는, 우선주+관리 종목은 제외됩니다.

본방차트를 보면서 적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목의 덕성이에요.5일선을 타고 급등하는 주가가 5일선을 깨고 음탕하게 종료되었습니다.

다음날 4.2%의 격차를 띄우고 시작하여 최고 14%이상의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종목 승일입니다5일선을 타고 급등하던 주가가 5일선을 밑돌면서 종가로 끝났습니다다음날 최고 8.7%까지 상승시켰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종목만 더 볼게요종목은 동국제강입니다.

급등한 주가가 5일선을 깨고 내려갑니다.그리고 다음날 다시 상승합니다.다음날 13%이상의 시세를 드리면서 마감했습니다.

종가로 사고파는 종가 베팅은 이렇게 급등하는 종목의 하락세를 이용해서 단순히 쉽게 사고팔 수 있는 매매법입니다.

일주일 또는 얼마 안 돼도 충분히 연습해서 나만의 매매법으로 만들어보세요.

“같이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네이버 금융에서 종목을 쉽게 찾는 법 주식 단기매매시 초보자가 실수하는… 청개구리투자구락부제약 관련주 TF팀에…